외관
금색이 조금 더 강한 백금발. 샛노란 금안. 타지 않는 흰 피부.
머리카락은 어께를 넘는 선까지 길렀으며 앞머리 및 옆버리는 자연스럽게 풀어두었으나 대외 활동시 묶는다. 늘 부드러운 미소를짓고 있으며 이목구비가 뚜렷해 강한 느낌도 준다. 전형적인 서양미남.
180cm. 성장기가 끝나지 않아 키가 계속 자라고 있다. 21살 - 184cm까지 자랄 예정
어중간하게 단단한 근육량. 주로 쓰는 신체부위(팔, 다리)는 잘 잡혔으나 그 외의 부분은 평균보다 조금 나은 정도.
특별히 선호하는 옷 스타일은 없다. 상황에 맞춰 적당히 입는 편. 주로 피우는 쓴 담배향이 몸에 베어있다.
상자에서 꺼낸 파이프를 항상 들고 다닌다.
성격
사교 : 신분, 성별, 직업에 관계없이 사람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지인 및 인맥을 늘리려는 의도도 섞여있다. 상대의 성향 및 취향에 맞추는 편이나 과하게 맞추려 하진 않는다.
인심 : 남에게 베푸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끝맺음 : 어중간한 끝맺음을 싫어한다. 일, 인간관계 모두 다.
오만, 우월의식 : 재능과 신분, 주변의 기대 탓에 내면에 깔려 있는 것.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굳이 부정하지 않는다.
목적 :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저 자신의 영지민들과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더 나은 삶을 살게 해주기 위해 세력을 넓힐 뿐.
수단 : 평화적인 방법을 선호하나 폭력 및 비인도적인 방법을 꺼리진 않는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면 기꺼이 선택한다.
흥미 : 현재 가지고 있는 흥밋거리는 없다. 수집중인 파이프와 담배는 의무적으로 모으는 것에 가깝다.
이상 : 모든 사람을 구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지 않는다. 제게 도움을 청한 사람이라면 최선을 다하겠지만, 자신의 사람들보단 중요도가 떨어진다. 전에 비해 많이 현실적으로 변한 셈.
기타
12살에 원인불명의 열병을 심하게 앓았었다. 스스로는 유쾌했던 경험이라 말한다.
오랜 친구이자 대련 상대 중 한명이었던 약혼녀(에리카)와 결혼했다. 약혼녀는 파센느 후작가에 속해있는 백작가.
평균 이상의 체력을 타고났으나 적극적으로 개발하진 않았다. 급한 일들이 정리되면 운동을 할 예정.
검술을 제외한 손재주가 그리 좋지 않다. 굳이 잘하려 노력하지 않는 건 돈과 지위, 그리고 대신 해줄 사람들이 있으니까.
자신에 대한 약간의 결벽증이 생겼다. 앞으로도 심해질 것.
한가할 때 혹은 혼자 있고 싶을 때는 성 뒷편의 숲으로 산책을 간다.
콘클라베 이후의 행적들이 마냥 밝고 깨끗하진 않다. 친한 지인들에겐 숨기고 있으나 자신이 해온 행동들을 부정하진 않는다.
마법 : 지금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대상의 종류와 관계없이(물체, 상처, 추상적인 것들 모두) 현 상태를 반영구적으로 유지하거나 굳히는 것이 가능하다. 이전에는 마법의 사용을 꺼렸으나 현재에 와선 꺼리지 않는다. 링커 계약 후 사용 범위가 매우 늘어났다.
링커는 자신의 약혼녀. 백작이 됨과 동시에 계약했다고 알려져있으나 실제 계약자는 약혼녀가 아닌 대대로 윈터하이드 가문을 모셔온 시종 가문의 사람. 레비의 충실한 종속이다.
검술 : 타고난 검술의 천재. 어떤 형태의 검을 쥐더라도 쉽게 특징 및 요령을 파악해 자신의 것 처럼 능숙하게 구사한다. 기본기를 제외한 나머지는 독학 또는 본능에 가깝다. 제일 익숙한 검은 장도 1자루. 이전에 차고 다니던 두자루의 검은 멋으로 썼던 것. 최근 기본기 연습에 신경쓰고 있다.
현 윈터하이드(Winterhide) 백작.
콘클라베 종료 후 전 백작인 아버지에게 찾아가 일정을 당겨 작위를 받았다. 이 과정에서 약간의 트러블이 있었으나 잘 해결되었다. 작위만 먼저 받았을 뿐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
문라인의 북동쪽에 위치한 윈터하이드는 파센느 영지의 경계와 직접적으로 맞닿아있어 문라인-파센느 양쪽 후작가의 귀족들과 꾸준히 교류를 해왔다. 콘클라베 이후 후작가를 포함한 많은 귀족들과 교류를 시작해 조금씩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윈터하이드 가문의 영지는 겨울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성 뒷편 숲의 겨울풍경이 매우 아름다워 이 풍경을 보기 위해 영지를 찾는 사람들도 제법 된다. 보통은 윈터하이드 사람들과 허가받은 숲지기들만 출입이 가능하나 해가 바뀌는 첫번째 달 1주일동안 신분에 관계없이 개방하고 있다.
윈터하이드 사람들은 대부분 별종 및 괴짜로 유명하다. 전전대 윈터하이드 백작은 인형, 전대 윈터하이드 백작은 레이스 사랑으로 유명했으며 현 윈터하이드 백작은 파이프 및 담배를 수집하고 있다. 또한 윈터하이드 가문은 자신의 영지민들에게 우호적이고, 그들과 가까이 하는데 거리낌이 없다. 영지민이 그들을 초대하거나 반대의 상황은 이곳에선 흔한 일이다.
그들은 눈앞의 이익보다 자신이 추구하는 것, 영지민에게 유리한 것을 위해 움직인다.
두 살 어린 여동생이 하나 있다.
- 레지나 앙겔리카 윈터하이드(Regina Angelika Winterhide)
마법사. 마법적 재능과 활용적인 면에서 레비를 압도한다. 레비와 똑같이 대상과 관계없이 증폭 및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일찍이 자신의 마법의 위험성을 알고 있어 레비를 제외한 다른 사람들에겐 물리적인 것들만 증폭 및 극대화가 가능하다며 속여왔다. 레비가 정해준 약혼자가 있으나 아직 결혼 생각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