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쌓여온 피로와 불면증 탓에 눈가에 진한 다크서클이 생겼다. 디폴트는 무표정에서 피곤한 표정. 여전히 감정이 얼굴에 드러나는 편에 속하나 아카데미를 다니던 시절 만큼은 아니다.
참된 군인의 표본으로 쓸 수 있을 정도로 자세가 바르다.
아카데미를 다니던 시절에 비해 체격과 근육이 상대적으로 줄었으나 여전히 건장한 편.
몸 전체 잔 흉터가 많이 남아있다.
상처가 생길 때마다 치료를 받긴 했으나 완벽하게 받지 않았기 때문.
목소리 톤이 낮다. 피로가 쌓일 수록 더더욱 낮아진다.
지난 10년간 머리를 기른 적이 몇 번 있었으나 어깨뼈 이상 기르지 못했다.
성격
순종적인 / 엄격함 / 무덤덤한
규칙과 상관의 명령에 충실하다. 임무에 관한 질문을 할 지언정 해당 임무에 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임무 완수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한다.
스스로에게 엄격하다. 자기자신에 대한 평이 야박하나 쉽게 드러내지 않는다.
많은 것에 무뎌졌다. 일부러 깊게 생각하지 않으며, 하라는 것 이상의 일을 하지 않는다. 부하 직원이 하는 것을 굳이 말리지는 않으나 돕지도 않는다.
‘명령에 충실한 기계’.
트라이던트 내 고위 간부들이 벨베르디아를 두고 평할 때 주로 쓰는 말이다. 시키는 명령에 대해 의문 없이, 하는 일들에 모두 충실하므로.
기타
Birth : 7월 5일
Like : 커피, 일, 독서, 물건 수리, 흡연
Dislike : 쓸데없는 여유, 식사, 술, 지저분한 것.
habit : 미간 사이를 짚는 행동, 명상
트라이던트 내에서도 유명한 워커홀릭.
일을 가리지 않으며 쉬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두고 다음 임무에 자원한다.
카페인 중독이며 불면증 및 두통이 있다. 시가를 태우는 모습도 종종 보인다.
끼니는 대부분 간편식, 휴대용으로 때우나 디메리트 탓에 먹을 경우 근처에 있는 어떤 것이든 입에 우겨넣는다.
거주지는 A구역이나 최근 C구역에서도 종종 모습을 보이고 있다.
B구역에 있는 화이트다운 수리점에 마지막으로 들렸던 것은 6년 전.
아카데미 졸업 ~ 입대 후
졸업 후 1달의 휴식기를 가진 뒤 입대했다. 입대와 동시에 집에서 독립했다.
소위 시절 부대 내 비리 및 횡령 사건의 관련자로 지목되어 5개월 진급 누락 및 봉급 삭감의 징계를 받은 적이 있었다. 사건 당시 자신의 과실을 순순히 인정했었다.